https://m.etoday.co.kr/view.php?idxno=2390273
- 화장품 용기 제조업체 펌텍코리아가 K뷰티의 인기 상승과 동반 성장
- 신생 화장품 브랜드들이 가성비를 앞세워 북미 등 서구권 시장에서 호응을 얻으면서 관련 매출도 성장
- 지난해 하반기부터 수출 인디 브랜드(신생 브랜드) 공급량이 호조
- 최근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들은 수출량이 증가
- 유명 연예인을 쓰는 마케팅보다 비교적 비용 부담이 적고 홍보 효과가 확실한 인플루언서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 등이 효과적으로 작용
- 신생브랜드의 경우 품질 대비 가격이 싸 인기 폭발적 성장
- 최근 우리나라 화장품 브랜드들의 인기 이유엔 색조 위주였던 북미와 유럽에서도 피부트러블 진정 등 스킨케어 등에 관심 높아짐
'톡톡 주식 분야별 정보 > 화장품, 피부미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리포트] CJ (0) | 2024.09.04 |
---|---|
[리포트] 티엔엘 (유안타) (0) | 2024.09.04 |
< 화장품 ODM 제3의 물결 > - 미국/일본이 중국과 다른 점 (0) | 2024.08.09 |
화장품 주요 근로자수 추이 (0) | 2024.08.09 |
[리포트] 씨앤씨인터내셔널 (0) | 2024.08.07 |